aboutus-multy 먼저 저희 마랑 스튜디오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멀티관은 가로19M 세로 13M의 초대형 스튜디오로 카페까지 합치면 한관이 100평이 넘는 크기로 다른 세트장의 두배정도이며
층고가 6.5M인 천장까지 마감하여 세트장같지 않은 실제의 성이나 하우스를 표현하였으며 동서남북 4면 모두 창으로 되어있어 실제로 밝은 분위기로 촬영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합정역에서 30분정도 걸리는 가까운 거리며 파주 출판단지와 인접해있어 연계하여 촬영하시면 좋습니다.

또 하나의 자랑인 이동가벽은 다른곳에서 볼수 없는 높이 3.7M 폭이 3.6-4.8M크기와 북유럽 인더스트리얼 계열로 디자인 되어 있으며
디자인책장과 3d입체월로 서로 앞뒤가 다른 가벽이 세장식장이 있습니다.

좌측사진 같이 3d입체월은 우측사진처럼 책이나 다른 소품을 수납할수 있게 사각박스를 이용하여 끼워서 사용할수 있게 하여 항상 다르게 촬영할수 있게 제작 되었습니다.

저녁 촬영시 창문의 높이가 높아 조명설치가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창문밖의 led등설치로 저녁에 편하게 촬영하실수 있습니다.
오후23시 촬영한 장면이며 색온도는 5200에서 6000k나옵니다..

천장의 튼튼한 사각파이프를 설치하여 조명을 설치 하게 하였으며 여기에는 전기를 쉽게 사용할수 있게
2구콘센트 세개와 DMX케이블 세라인이 설치 되어 어떠한 영상도 쉽게 촬영할수 있게하였습니다.

항상 촬영할때 바깥에서 천을 설치 하여 시간을 낭비하는 모습을 많이보아온 저희는
디자이너와 기술자와 의논하고 연구하여 사진 자료와같이 모든창문과 문뒤에는 반투명 블라인드를 설치하여 어두울때 바깥에서 조명을 비출수 있게 하였습니다.

  • 모든것이 다큰만큼 문과 창문도 큽니다. 아치형창문은 폭이 2M의높이가 5,5M이면 문은 높이가 3.7M입니다.

타일은 이테리직수입타일로 진짜 오래된 성의 바닥을 구현하고자 오래된 타일로 시공하였습니다.